[제레미레터 세미나 초대] ENA채널의 반란! '이상한변호사우영우' OTT유통 전략 리뷰

[제레미레터 세미나 초대] ENA채널의 반란! '이상한변호사우영우' OTT유통 전략 리뷰

Jeremy
Jeremy

구독자 여러분. 안녕하세요.

지난 7월 세미나에 이어 두번째 세미나를 준비하였습니다.

최근 국내와 글로벌의 드라마 돌풍을 일으킨 '이상한변호사우영우' 는 모두 시청하고 계시지요. 이 드라마의 방송채널은 ENA채널입니다.

드라마 우영우를 ENA채널에서 시청하신 경험이 있으신가요? 무려 15% 시청율로 전국 시청자 450만명을 불러왓습니다.

미디어 업계에서는 매우 이레적 상황이 만들어진 것이라 많은 분들이 이를 분석하고 벤치마킹 하기 위해 고민도 많으신데요,

이런 문제들을 세미나로 개최하여 고민해보려고 합니다. 방송 시청률 조사와 분석 분야에서 국내 1인자 이신 닐슨미디어코리아의 황성연 박사님의 발제 및 토론을 하고자 합니다.

💡
개최 일시 : 8월 23일 오후 4시~5시 30분 (ZOOM LIVE)

발표자 : 닐슨미디어코리아 황성연박사님

무료 회원 : 20,000원, 유료 멤버쉽 회원 : 무료
ENA채널의 반란! ‘이상한변호사우영우’ OTT 유통 분석 세미나 개최 (8월 23일)
구독자여러분. 최근 대세몰이를 하고 있는 ‘이상한변호사우영우’ 를 시청하고 계시지요? 이 드라마를 TV에서 시청하려면 ‘ENA채널’을 선택해야 합니다. 그런데 ENA채널의 존재감은 사실 드라마가 시작되기 전에는 전혀 없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 그런데 아래 표에서 보는바와 같이 시청율이 무려 15% 까지 치솟았습니다. 이런 현상은 OTT가 미디어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현실에서는 매우 이례적 상황입니다.

4회 남은 감동의 드라마 우영우 재미있게 시청하시고, 8월 23일 세미나에서 미디어 이면의 이야기들을 토론해시는것은 어떨까요?

*유료멤버쉽 회원 분들도 등록신청을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 유료 멤버쉽 구독하고 세미나 무료 참석하기

감사합니다.

작가와 대화를 시작하세요 (2건)